여락2 다운로드

여은은 채경의 침대 곁으로 돌아와 깨어난 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등록하자 경악을 금치 않는다. 그녀는 왜 그녀를 구했는지 묻고, 그녀보다 자신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더 걱정했다. 그는 왜 그녀가 끝까지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어야 할 때 거짓 혐의로 유죄를 인정이유를 절망적으로 묻습니다. “어떻게 첫 번째 생각이 죽을 수 있을까요?” 그가 묻는다. 여석이 그를 추방하겠다고 다시 한 번 주장하지만, 박지훈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회개한다면 이 문제를 여기서 떠나겠다고 말하지만, 만약 그가 발뒤꿈치를 파고 계속 부인한다면, 여우는 이를 왕과 트레에 대한 모욕으로 받아들일 것이다. 반역자로서 그를 사형에 처하게 하라. 이 마지막 에피소드를 보면서 나는 울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채경이 의 죽음을 걷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달려가는 첫 장면… 화면이 흐려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내 눈에 뭔가를 느낄 수 있습니다 …

그것을 닦아, 아니. 눈물이 없습니다. 석희는 연상곤이 스스로 항복했다는 소식과 함께 여국에게 메시지를 전한다. 여우는 동생도 채경을 구하고 싶었을 거라고 생각한다. 채경이 천으로 된 볼트에 누워 있는 것을 보았고, 보모는 채경의 매우 흐릿한 손폭을 바탕으로 여우를 위한 옷을 준비한다. 채경의 편지가 이어지자 윤석은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얼마나 두려웠을까요? 우리는 그 비극을 우리 손으로 더 많이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이제 마침내 집에 돌아왔어요.” 윤석은 눈을 감고 미소를 지었다. 아이러니하게도 여우와 채경은 사랑을 무기로 휘두르지 않았거나 책임으로 보였던 유일한 두 사람이었을 지 모르지만, 그 사례를 통해 그 사실을 증명할 기회를 얻지 못했거나, 어쩌면 전혀 아이러니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규칙의 예외이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을 막을 수 없었다.

연산군을 방문하고 돌아오는 길에, 여우는 말을 쉬기 위해 멈추지만, 대부분 은채경을 보러 가보자는 핑계가 되어있다. 하지만 제자가 그를 발표하자 채경은 말 먹이주기만 하고, 윤경은 자신이 그를 묻지 않았다는 소식을 듣고 실망한다. 여은은 채경의 침대 곁에 남아 잠자는 동안 그녀를 돌보고 있다. 석희는 연산곤의 공격의 배후가 포착되었다고 보고한다. 채경은 영과 위험한 상황에서 살아남고, 새로운 상황에서 염을 만나서 서노에서 친구를 만든다. 정말 7 일 동안 여왕 팀이 이 아름다운 잘 쓰여진 드라마에 대해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깨닫기를 바랍니다. 그들이 다시 아역 배우와 함께 그것을 종료하는 방법을 너무 미친 아름다워. 캐스팅은 정말 그 아이들이 CK와 여우를 성장성장했다고 생각 정말 놀랐다. 외모뿐만 아니라 개성과 아우라로 서로를 닮았다. 조선의 정종(1488년 4월 16일 ~ 1544년 11월 29일, 1506~1544년) 이엽 또는 이엽이 태어나 16세기 에 조선으로 통치했다. 그는 이복동생 연산군을 계승했는데, 이는 후자의 독재적 오각형 때문에 정종을 왕좌에 올려놓은 쿠데타로 절정에 이르렀다.